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2 라는 프로그램이 바라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by 호세조아 2021. 12. 12.

싱어게인2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매주 월요일 저녁 9:00에 시작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한 번도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싱어게인2에 가지는 관심은 대단합니다.
왜? 싱어게인2가 이렇게 관심이 많이 받는 프로그렘인가요?
싱어게인 시즌1에서 아주 이슈몰이를 대단히 성공적으로 했기때문입니다.
시즌 1의 우승자인 이승윤이라는 가수는 최근의 소식에서 앨범이 발매가 되었는데
많은 앨범 수익을 얻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무명의 10년을 잘 견디어 내고 내공을 쌓아두면 인색 대박을 이룰 수 있는 분야가 예술 음악 분야 인것 같습니다.


싱어게인2 역시 한 번 이상의 앨범을 발매한 가수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데뷔는 했는데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잊혀진 가수, 열심히 노래를 부르지만 찾아주는 이가 없어 생계유지만 하는 가수,
활동은 하고 있지만 대중적인 인기를 모으지 못하는 가수등등에게 새로운 인생 반등의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시작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싱어게인2 에서 우승은 어떤 가수가 할 것인가?


이제 겨우 1 회의 방송으로 인해 아직 73 명의 지원자들의 실력을 다 볼 수 는 없었습니다.하지만 일단 심사위원들의 심사기준으로 보자면 1 회 참가자 중에 올 어게인을 받은 2사람이 아주 유력한 후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7호 가수와 31호 가수 두사람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우승을 할만 한 후보라고 생각하는 참가자는 31호 가수입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의 심사가 아주 중요한 부분이지만 시즌 1에서의 결과를 보면 대중적인 인기도도 역시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2에게 바라는 것은?

모든 국민들이 코로나의 영향으로 외추이나 야외 활동이 힘든 상황속에서 월요일 만큼은 할력과 감동 그리고 ,열심히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희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월요일을 힘든 하루가 아니라 즐겁고 기쁜 월요이로 만드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